커뮤니티DDABOK DORMITORY

배너 및 기타안내

상담문의안내

031-217-7671

031-217-7672

근무시간안내 : 09:00 ~ 18:00

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의 답변을 등록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(문의하시기 전 FAQ를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.)

질문[공통] 2018년 추가모집은 언제 하나요?
답변


2018년 입사기간( 2018. 2. 26 ~ 2019. 2. 10)동안

중도퇴사자로 인한 공실이 발생시

2018년 정시모집 예비자까지 소진한 후

추가모집이 있을 예정입니다.



추가모집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할 예정이며

아직 일정은 미정입니다.

(4월말이나 5월초에 확인바랍니다.)


감사합니다.

질문[공용] 외박신청시 어떻게 해야하는지?
답변

□ 외박신청

- 홈페이지 가입(본인 인증)후 외박신청하시면 됩니다.


정기외박 및 장기외박

구분

내용

신청방법

비고

정기외박

7일 미만일 경우

홈페이지에서 신청

매월 10회 기준

(10일 초과 시 벌점 부과)

당일외박

당일에 발생되는 경우

당일 18시까지

홈페이지에서 신청

미신청시 벌점 2점부과

무단외박

야간12시에

입사실에 부재 및

미연락

(사전문의 없는 경우)

조치

1

본인 확인(2, 5분간격), 부재 시

2

보호자 연락(1210, 1, 부재 시 문자 남김)

장기외박

외박 일수가 연속 7일 이상일 경우

홈페이지에서 신청

사유가 불분명할시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.

장기 외박 시 카드키 반납 및 입·출입마다 대장에 수기로 기입해야 함.

장기 외박은 월 2회만 가능함.

질문[공통] 비밀번호 찾기 어떻게...
답변

1. 홈페이지 접속( ddabokdorm.or.kr )

2. 우측상단 [마이페이지] 클릭

3. 좌측서브메뉴 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 클릭

4.-1 메일주소를 알고 있는 경우
    가. 아이디 찾기 : 본인 이름 과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[확인] 클릭하면 아이디 검색됩니다.
    나. 비밀번호찾기 : 본인 아이디와 과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[확인] 클릭하면 입력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
 4.-2 메일주소를 잊고 있는 경우
    가. 아이디찾기 : [휴대폰본인증] 이나 [아이핀인증] 하시면 아이디 찾기에  등록된 이름과 메일주소 자동으로 입력되면 [확인] 클릭하면 아이디 검색됩니다.
   나. 비밀번호찾기 : 본인 아이디와 과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[확인] 클릭하면 입력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
5. gmail.com 또는 naver.com 또는 daum.net 등등  본인의 이메일 확인하여 접속하여 해당 메일(제목 : 박희수님 임시비밀번호 입니다.)을 확인하면 임시비밀번호가 저장되어 있습니다.

[주 :  메일이 없으면 스팸함도 체크바랍니다.]

6. 홈페이지 접속( ddabokdorm.or.kr )

7.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.

8. [마이페이지]클릭 [비밀번호변경]클릭합니다

9. 기존비밀번호는 : 임시비밀번호  / 신규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변경하시면됩니다.


질문[공통] 오리엔테이션 일정 참고
답변

오리엔테이션 일정 참고

. 일 시 : 2018. 2. 26.() 14:00 ~18:30

. 장 소 : 경기도 따복기숙사 식당동  


일정 (상황에 따라 일정이나 시간 변동 가능)

시 간

행 사 명

 사 장

비고

14:00~14:50

오리엔테이션

식당동

 

14:50~15:00

각 사실 이동 및 대기

기숙사동

 

15:00~16:30

안전교육 (실전 소방훈련 교육)

기숙사동

 

16:40~17:30

경기도따복청년협동조합 소개

식당동

 

17:40~18:30

저녁식사 및 친목 도모

식당동

          

질문[공통] 입주시 반입물품과 반입금지 물품 종류
답변

입주시 개인 준비물

. 신분증 (본인 확인용),

. 침대커버, 이불, 베개, 세면도구, 옷걸이, 슬리퍼, 생활용품, 개인 PC 등 개인용품 

       개인 소지품은 최소 수준 구비 요망

. 애완동물 반입 금지

 

 

반입금지 품목

구분

내용

비고

전열기구

전기장판, 전기난로, 다리미, 전기스토브 등

* 헤어드라이기 및 고데기는 사용가능

가전제품

개인용 냉장고, 선풍기, 전기밥솥, 전기포트,핫 플레이트, 커피메이커 등

위험물질

가스버너, 학습용을 제외한 칼, 흉기류, 인화물질 등

약품

향정신성 의약품 등

음식물

심한 냄새를 풍기는 음식물 등

(김치, 젓갈류 등)

* 각 층에

공용냉장고 구비

질문[공통] 등록 및 방배정의 궁금증
답변

2018년 입사생은

등록기간(입사비 납부기간)에

보증금과 입사비를 각각 계좌번호로 납부바라며

제출서류는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
입주기간 전

방배정에 대한 공지가 있을 예정이며

방배정은 학교, 학년, 학과 등을 고려하여 기숙사측에서 우선배정합니다.


질문[공통] 2018년 입사생 선발 면접당일 주의사항
답변

면접당일 주의사항


1. 본인 면접날짜와 시간 확인 (1시간 전)에 도착

   경기도 따복기숙사 식당동 (따복 굿까페)에서 접수증(접수번호)나 신분증으로 본인 확인 후

   연명부 등록(자필 서명) - 접수표 배부


2. 면접 전

    최종대기실(기숙사동 -작은도서관)에서

    각자 면접장으로 이동 후 그룹면접




※ 간편입사 접수번호 확인 방법

 - https://www.gg.go.kr/ddabokdorm-user-vertify-page 에서 본인인증 후

   접수번호 확인 및 출력 ( 면접시 제출 예정)

질문[공통] 2018년 입사생 선발에 관한 안내
답변

2018년 입사생 선발에 관한 안내


1.  개별통보 : 1월 12일 20시 이후 예정

2.  면접심사 시행 안내 및 면접심사 기준, 질문 예시 공지 예정

질문[공통] 2018년 입사지원시 자주하는 질문 F&A
답변

자주하는 질문 F&Q

 

1. 서류 제출시

간편입사지원 접수증(접수번호)을 출력하여 구비서류와 함께 동봉

- 등기우편 : 2018. 1. 8. 도착분까지

- 방문접수 : 2018. 1. 8. 17:00 까지

 

2. 제출 서류 중

주민등록 초본 최종 주소지만 확인 가능하게 출력(지원자 본인 명의)

복학증빙서

- 군복무 마친 후 복학 예정자 한에서

- 복학증빙서 없을 경우 지원불가

- 2018년 미복학시 합격 취소

건강검진증명서(건강진단서) 흉부 X(폐결핵), B형간염 필수항목이 포함된 것으로 제출

(병원 2~3, 보건소 3~5일 소요)

 

3. 모든 제출서류는

- 3개월(2017. 11월 이후)이내 발급분

(민등록초본, 부모명의 가족관계증명서, 재학증명서, 건강검진증명서(건강진단서) )

 

4. 면접시

- 면접심사기간(2018. 1. 17 ~ 19) 중 개인 지정 면접일자는 변경 불가

 

5. 장애인 지원시

- 공동체 생활에 지장이 없는자

 

질문[공통] 2018년 입사생 모집 서류 제출 기간 및 업무시간은?
답변

서류 제출기간 및 업무시간


- 2017. 12. 20 ~ 2018. 1. 8(20일간)

  (평일 09:00~ 17:00, 휴일 09:00 ~17:00)


이전<  1 2 3 4 5 다음>

상단으로 이동